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지온 이

피부를 더 섬세하고 매끄럽게 만드는 방법

우리의 피부는 때때로 피부에 수분 부족으로 인해 거칠게 느껴져 신진 대사 장애를 일으키고 피부가 좋지 않게 보입니다. 피부를 섬세하고 매끄럽게 만드는 방법을 보여줄 것입니까?



1. 시간에 피부를 청소하십시오


대부분의 여자 친구는 옷을 차려 입고 피부는 적당히 얼굴 마사지를해야합니다. 매일 외출 할 때 화장을 많이해야합니다. 베이징이 말하듯이 먼지와 기름을 많이 흡수합니다. 그래서 밤에 집에 돌아온 후 잠자리에 들기 전에 페이셜 클렌저와 리무버 물을 사용하거나 메이크업을 제거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작은 여드름과 여드름이 생길 것입니다.


2. 적절한 식수


물이 인체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물이 부족하면 피부가 건조 해지고 주름이 생깁니다. 물론 잠자리에 들기 전에 물을 적게 마시면 안면 부종이 생기므로 적당히 마실 필요가 있습니다. 낮에는 물을 더 많이 마시고 밤에는 물을 적게 마시고 매일 8 잔 이상의 물을 마시도록하십시오. 우리가 건강과 미백을 유지하도록 돕고, 이런 식으로 점차 지속되면 얼굴 피부가 자연스럽게 매끄럽고 매끄럽게 될 것입니다.


3. 야채와 과일을 더 많이 먹습니다


야채와 과일에는 비타민이 더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북경 풍월 체험 망은 피부를 매끄럽게하고 피부에 좋은 보습 효과를주기를 원합니다. 이러한 과일은 저렴하고 상대적으로 저렴하며 건강도 보존됩니다. 미백의 효과는 피부를 연약하게 만들고 야채와 과일을 더 많이 섭취하는 것은 매우 유용하고 좋은 방법입니다.


4. 충분한 수면을 취해야합니다.


우리가 피부를 유지하고 피부를 섬세하고 매끄럽게 만들고 싶다면 먼저해야 할 일은 충분한 수면 시간을 확보하고 매일 밤 10시 이전에 잠 들어야합니다. 저녁 10 시부 터 아침 2 시까지는 몸이 해독하기에 가장 좋은시기이기 때문에 수면 상태는 해독에 도움이되며, 충분히 자면 피부가 부드럽고 연약 해집니다.


많은 경우 우리는 피부가 충분히 연약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며, 이는 종종 우리의 식단과 관련이 있습니다. 우리가 피곤할 때 더 많은 과일을 먹고 충분한 수면을 취하고 베이징 클럽에서 휴식을 취하면 피부가 점점 더 연약 해지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조회수 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